리스캣을 믿고 구매해주신만큼 당사에서는 A/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리스캣이 A/S가 가능한 이유
리스캣은 고객님께서 만족 하실 수 있는 진짜 제품을 제작하는것이 목적입니다.
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시는 불편한 부분을 받아들이고, 참고하여
더욱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 입니다.
*모든 A/S는 고객님 구매 당시 주문건 확인 시 가능합니다.
*제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 동일 상품에 한 함을 알려 드립니다.
리스캣은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-제작 중 봉제 불량으로 판단 될 경우
-원단 자체의 불량으로 판단 될 경우
-부자재(지퍼,고무줄등) 자체의 불량으로 판단 될 경우
-그 외 당사의 책임으로 판단 될 경우
*당사의 문제로 인한 불량 부분은 이전 리콜 진행처럼 리스캣에서 전적인 부담으로 책임 지겠습니다.
리스캣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A/S가 불가한 경우
-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부분은 무상 A/S가 불가함을 알려 드립니다.
(열쇠,청바지 버클,날카로운 물건,그외 물건으로 인한 원단 벗겨짐,찢어짐)
(햇빛에 장시간 노출되어 변색 또는 원단 변형(벗겨짐,갈라짐) 된 경우-리스캣 제품 뿐만이 아닌 모든 제품은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변색,변형의 우려가 있습니다.)
리스캣 구매 후 1년이 지난 제품은 모두 유상 A/S 처리 됩니다.
- 유상 A/S 지불 금액에 대한 기준 -
(모든 A/S건은 정상가를 기준으로 책정 됩니다.)
- 구매 1년 후 ~2년 : 50%
- 구매 2년 후 ~3년 : 80%
현재 리스캣의 전 제품은 충분한 테스팅 후 판매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.
리스캣의 평생 A/S 슬로건은 변함이 없습니다.
늘 고객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변함없는 리스캣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리스캣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,
늘 고객님 입장에서 생각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.
리스캣과 함께 즐거운 드라이브 하세요 ^^